본문 바로가기

붕붕~ 자동차 Hot 이슈

멋진 실내를 가진 글로벌 럭셔리 SUV TOP 10 !

반응형





멋진 실내를 가진 글로벌 럭셔리 SUV TOP 10!


사진, 브랜드사 홈페이지 발취 | 글, 연못구름

 



 

안녕하세요? 연못구름입니다!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SUV가 레저문화 확산과 함께 자동차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TOP10 판매량에서도 선두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의 경우 럭셔리급 대형 SUV는 좀처럼 보기 힘든데, 좁은 도로 사정과 비싼 주유비 등으로 넉넉한 엔진을 장착한 대형 SUV를 구경하기 조차 힘듭니다.




# 이전 포스팅에서는 넉넉한 트렁크 적재공간을 가진 7인승 대형SUV를 포스팅 했습니다.









 

해외 자동차 매체인 오토바이텔에서 선정한 멋진 실내공간을 가진 럭셔리급 SUV TOP 10!

 

첫 번째 럭셔리 SUV는 사막투어로 잘 알려진 도요타 랜드크루저입니다.

 

 

 




일본 차량이지만 미국 포드사의 트랙터를 보는 것처럼 웅장한 인상이 강렬하게 다가오는 SUV로, 센터패시아에 9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과 내비게이션을 갖추고 있으며 JBL 프리미엄 오디오와 14개의 스피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열을 사용하고도 450리터의 넉넉한 트렁크 적재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 소개할 럭셔리 SUV는 Lexus GX로 오프로드의 거친 매력을 발산하는 도요타의 프리미엄급 SUV 입니다. Lexus GX는 미국 JD 파워"2016 내구품질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미국 소비자 협회 컨슈머리포트가 선정한 올해 최고의 차 TOP 10에 들어갈 정도로 유명한 SUV입니다. 

 






LX 모델보다 한 등급 아래의 모델이지만 품질 좋은 가죽을 시트와 마감재에 사용하여서 안락한 공간을 자랑합니다. 리얼 우드에 열선이 내장된 핸드 그리고 넓은 트렁크 적재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3열의 경우 전동식으로 폴딩이 가능하며, 50:50으로 분할하여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전동식 테일게이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LX 모델이 없었다면 충분히 럭셔리한 SUV라고 할 수 있지만 아래에 소개할 LX 모델과 함께 비교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 번째 럭셔리 SUV는 Lexus LX로 위에서 소개한 GX 보다 한등급 위에 모델입니다. Lexus LX는 과격한 디자인의 정점을 보이는 전면부 그릴 디자인이 특징인 SUV입니다.

 

 

 




12.3 인치의 인포테인먼트와 고급 오디오인 마크 레빈슨 오디오와 19개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오디오 출력은 무려 450watt 로 넉넉한 출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음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실내는 월넛 우드 트림과 알루미늄 가죽으로 마감을 했으며, 럭셔리 패키지를 선택하면 2열 승객을 위한 듀얼 스크린과 열선 및 통풍시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SUV에서는 보기 힘든 LED 무드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럭셔리 SUV 답게, 드라이브 모드 셀렉트 시스템을 적용하여 파워트레인과 서스펜션의 반응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럭셔리 SUV는 웅장하고 멋진 자태를 가지고 있는 인피니티 QX80 입니다.QX80입니다. 럭셔리 SUV로 8기통 5.5리터 가솔린 엔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자동차 품질 리서치 기관인 "JD 파워"로부터 가치 있는 SUV로 수상 받은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내부에는 모카 우드를 사용하여서 따뜻한 느낌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독립적으로 작동되는 분리된 2열 시트를 가지고 있으며 버튼 조작만으로 접을 수 있습니다.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가 제공되며 드라이브 보조 장치와 안전장치를 갖추고 있는 럭셔리 SUV 차량입니다.

 

 

 

 




다섯 번째 럭셔리 SUV는 캐디락 에스컬레이드입니다. 미국 영화에서 자주 본 것처럼 경호실 등에서 선호하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미국의 럭셔리 SUV 대표되는 캐디락 에스컬레이드는 CUE 인포테인먼트를 갖추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인 애플 카 플레이와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합니다.

 

 

 





좋은 승차감을 제공하기 위해서 벤츠에 적용된 3세대 댐핑 제어 기술을 적용했으며 보스 오디오가 장착되어 있어서 풍성한 사운드와 함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하여 조용한 실내에서 편하게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는 럭셔리 SUV는 GMC YUCON 입니다. 실내 디자인은 쉐보레 서버밴과 상당히 유사하며, 독립적으로 작동되는 분리된 2열 시트를 가지고 애플 카 플레이와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합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흡읍제를 대폭 적용하여서 조용한 실내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곱 번째 럭셔리 SUV는 링컨 내비게이터(Navigator) 입니다. 8인치 터치 디스플레이와 마이링컨 터치 등의 편의성을 갖추고 있으며, 3열 접이식 전동시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럭셔리급 SUV 중에서도 넉넉한 3열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덟 번째는 럭셔리 SUV는 포드 익스페디션 입니다. 국내에도 친숙한 3.5 에코부스터 엔진을 장착하고 있으며 넓은 적재공간을 자랑합니다. 미국에서 쉐보레 서버밴과 함께 경쟁하는 럭셔리 SUV입니다. 

   









아홉 번째는 럭셔리 SUV 지프 랭글러 입니다.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실내를 가지고 있는 지프 랭글러는 4륜을 대표하는 오프로드의 대표 아이콘입니다. 험로에서 더욱 빛나는 주행능력이 특징이며 클래식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열번째는 럭셔리 SUV는 쉐보레 서버밴 입니다. 차량 내부에 FBI가 타고 있을 것 같은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쉐보레 서버밴은 미국 JD 파워 초기품질 부문에서 대형SUV 1위의 명예를 가지고 있는 대형 SUV입니다. 쉐보레 플래그십 SUV로 백악관 경호차량으로도 유명한 모델입니다. 12세대 모델로 오랜 역사가 차량의 완성도를 잘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에서는 패밀리 용도로 뽑히는 최고의 SUV 차량으로 국내에서 가장 큰 사이즈에 속하는 카니발보다도 50cm가 더 긴 크기에 놀라움을 감추기 힘든 럭셔리 SUV 차량입니다.


멋진 실내공간을 갖춘 글로벌 럭셔리 SUV를 살펴보았습니다. 럭셔리 SUV의 경우 넓은 실내공간과 7인승 탑승, 고급 내장재와 프리미엄 오디오 등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패밀리 용도로 최고의 차량으로 선정되기도 합니다. 국내의 경우 좁은 도로와 주차장, 높은 유류비 등으로 럭셔리 SUV를 쉽게 볼 수 없지만 차량이 밀리는 추석이나 명절 등에 막히는 도로에 있다면 넉넉한 공간을 갖춘 럭셔리 SUV가 한대쯤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신차관련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