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차, 그것이 알고 싶다

신형 싼타페 미친 존재감! 남다른 외장 컬러!

반응형

신형 싼타페 미친 존재감! 남다른 외장 컬러!

 

안녕하세요? 연못구름입니다.

예상은 되었지만 신형 싼타페의 돌풍이 무섭습니다.

 

이번주였죠? 사실상 신규 고객 사전 계약이 7월 5일에 시작되었습니다.

결과는 오전에 잠시 서버가 다운되었다고 합니다.

 

영상으로 정확한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현대차도 서버 다운 등을 예상해서 미리 적극적으로 공지를 했죠?

 

그리고 이전에 계약한 고객을 위해서 A군과 B군으로 분리해 놓았고, 추후 컨버전시에 배정 요청일 순서로 임의 요청일자를 반영한다고 공지했지만 결국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관심이 몰려있는 차량입니다.

 

 

 

출처:뉴욕맘모스

시장에서는 당연히 상품성 강화버전인 쏘렌토 페이스리프트가 먼저 사전 예약이나 공개가 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신형 싼타페가 먼저 움직였네요!

 

출처: 싼타페 MX5 오너스 클럽

먼저 신형 싼타페의 남다른 외장 컬러부터 보시죠!

신형 싼타페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싼타페 MX5 오너스 클럽에 업데이트된 외장 컬러 색상에 대해서 이전 영상에서 알려드렸습니다.

새로운 색상과 무광까지 기대감이 높아졌는데요.

이번에는 정확한 예상도를 공개하는 뉴욕맘모스 채널에서 예상도에 컬러를 입힌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출처:뉴욕맘모스

제가 가장 기대가 되는 색상이라고 알려드렸던 컬러가 오카도 그린 펄이죠?

진중하면서 은근히 세련된 색상이 그린 계열 색상인데, 오카도 그린 펄 색상이 더해진 신형 싼타페는 오프로드에서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캠핑 등의 레저 활동을 자주 하신다면 오카도 그린 펄은 진리가 될 것 같습니다.

 

영상으로 정확한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출처:뉴욕맘모스

두 번째 색상은 남다른 무광입니다. 마칼루 그레이 매트인데, 저는 처음 보자마자 랜드로버가 떡 하고 생각나더군요!

이미지라서 매트한 무광이 덜 표현된 것 같은데.. 이 색상에 매트한 느낌이 더해진다면...

 

출처:AUTO DELIVER

오프로드와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이런 느낌을 받게 될 것 같습니다.

   

 

출처:뉴욕맘모스

마그네틱 그레이 메탈입니다. 사업자 용도나 법인 용도 등으로 가장 무난한 컬러이죠?

 

출처:뉴욕맘모스

새로운 컬러이면서 무광인 얼씨 브라스 매트입니다.

골드 색상보다 은은하면서 로즈 골드와는 차별화된 컬러인데.. 비슷한 색상이 제네시스 G80 등에서도 있었죠?

이 색상은 실물 확인이 꼭 필요할 것 같은데.. 날씨에 따라서도 카멜레온처럼 다르게 보일 것 같습니다.

빨리 보고 싶네요!

 

영상으로 정확한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출처:뉴욕맘모스

사이버 세이지 펄 컬러입니다. 진한 국방색처럼 다크한 느낌이 있는데..

이 색상도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시는 분들이 선택하실 것 같은데..여기에 몇 가지만 튜닝한다면

 

확실히 달라보이는 컬러이죠? 써치라이트 등을 달아도 멋지고..

 

출처:뉴욕맘모스

심심해 보이는 측면부에 타이어처럼 보이는 스토리지 공간도 연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출처:뉴욕맘모스

사이버 세이지 펄은 튜닝하는 맛과 멋이 있을 것 같은 남다른 색상입니다.

 

출처:뉴욕맘모스

크리미 화이트 매트입니다. 실제 차량은 이것 보다는 반짝이는 느낌이 덜하면서...

 

출처 : 올댓 의정부 지사

이런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왼쪽이 유광 화이트 오른쪽이 무광 화이트인데.. 실물로 만나면 화이트라는 공통점에도 불구하고 전혀 다른 색상처럼 느껴집니다.

한번쯤 도전해 보고 싶은 그런 색상이죠!

 

출처:뉴욕맘모스

어비스 블랙 펄입니다.

신형 싼타페의 경우 각진 디자인 때문에 블랙과 같은 색상을 많이 선택하실 것 같은데요..

확실히 각진 디자인에 블랙은 영원한 진리가 될 것 같습니다. 단 관리는 덤이예요!

   

저도 여러번 블랙 색상 차량을 소유했는데 잘 관리하시면 너무 멋지고 상대적으로 오염도 잘 되기 때문에 부지런한 분들이 선택한다면 멋진 블랙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출처:뉴욕맘모스

기본 색상인 크리미 화이트 펄입니다. 가장 많이 선택하실 색상으로 차량이 세단이든 SUV 상관없이 화이트 색상은 세월이 지나도 선택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채널에서 차량 색상은 구매자의 성향과 함께 중고차 가격에서 민감하게 영향을 미친다는 조사결과를 알려드렸는데.. 화이트 색상은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도 가장 많이 선택하는 컬러입니다.

특히 추후에 비싼 가격에 러시아 등으로 중고차를 넘기실 분들이라면 화이트 색상은 중고 가격 자체가 다르다는 점도 참고하세요!

 

출처:뉴욕맘모스

남다른 색상중에서도 가장 튀는 색상은 얼티메이트 레드 메탈릭입니다.

과감한 성향을 가진 분들이라도 레드 색상은 쉽지 않죠? 덕분에 도로에서 시선을 집중받고 싣다면 레드를 선택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뉴욕맘모스

마지막 컬러는 페블 블루 펄입니다. 더운 여름에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깔끔한 슈트를 입은 것처럼 멋진 색상이죠?

 

영상으로 정확한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출처:싼타페 MX5 오너스 클럽

이상으로 신형 싼타페에 적용된 색상을 미리 만나봤습니다.

예비 구매자입장에 출시전에 자신이 구입할 차량을 미리 상상해 볼 수 있다는 점은 너무 행복하죠?

좋은 예상도를 공개하신 뉴욕맘모스님께 감사드리며,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싼타페 MX5 오너스 클럽도 감사합니다.

   

다음 영상에서는 싼타페에서 최초로 적용된 기술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독과 알림설정을 통해서 다음 영상도 자동으로 가장 먼저 받아보세요! 감사합니다.

 

구독(하단 링크)과 알림 설정하셔야 신차 정보를 자동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단순한 "감"이 아닌 정확한 수치자료를 통해서 비교 분석 자료를 제시하는 연못구름입니다!

신차정보, 자동차 핫이슈 등으로 객관적으로 전달해 드립니다.

 

신차정보 연못구름 추천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