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

프리미엄 써큘레이터 에비에어 R10! 사계절 공기순환기! 2부 활용방법!

반응형




 

 

 

# 지난 1부에서는 프리미엄 에비에어 R10 디자인과 기능을 살펴보았습니다. 2부에서는 4계절 활용이 가능한 써큘레이터의 활용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http://lastzone.com/705

 



에어컨과 찰떡 궁합! 에어컨을 더욱 시원하게!

 

에어컨과 함께 가동하면, 시원한 바람을 23m 까지 확장시켜 줍니다. 보급형 써큘레이터의 경우 3엽 날개를 가지고 있고, 15~17m까지 바람을 확장시켜주지만 5엽 날개를 가지고 있는 에비에어 R10의 경우 보다 먼 거리까지 시원한 바람이 도달하게 됩니다. 따라서 30평 이상의 거실에서 써큘레이터를 사용한다면 5열 날개의 에비에어 R10을 사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에어컨만 단독으로 가동시 거실만 시원했다면 써큘레이터와 함께 가동하면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방까지 연결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써큘레이터 에비에어 R10

 


 

 

  

 

 

 

탁한 실내공기를 실외의 맑은 공기로 바꿔줍니다.

황사먼지나 미세먼지가 없는 화창한 날의 경우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실내로 빠르게 유입할 수 있습니다. 써큘레이터의 단점이라고 할 수 있었던 소음이 3엽 날개에서 5엽 날개로 개선되면서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프리미엄 써큘레이터 에비에어 R10

 

 

 

연못구름이 캠핑장과 집에서 잘 사용하고 있는 보국전자의 써큘레이터와 에비에어 프리이엄 써큘레어터를 비교해 보면 확실한 차이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구경이 커지면서 날개의 크기가 커졌고, 3엽 날개가 아닌 5엽 날개로 소음은 줄고 강력한 바람을 제공합니다. 

   


요청이 있다면 2부에서 보급형 써큘레이터와 프리미엄 써큘레이터의 차이점을 본격적으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프리미엄 써큘레이터 에비에어 R10

 

 

 

 

 


프리미엄 써큘레이터 에비에어 R10

 

 


 




 

추운 겨울철에는 난방의 효율을 높여줍니다!



추운 겨울에는 난방을 가동하더라도 더운 열기가 천장으로 몰리기 때문에 공기를 잘 순환시켜줘야 합니다. 공기만 잘 순환시켜주더라도 실내온도를 2~3도 높일 수 있게 됩니다. 써큘레이터만 잘 운영한다면 난방비용이 줄일수 있습니다.

 

 

 


겨울에 캠핑장을 나가는 분들을 보시면 난로와 함께 반드시 써큘레이터를 가지고 나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난로의 경우 데워진 공기가 상부에 몰리기 때문에 공기를 순환시켜주는 것인데...실내난방의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써큘레이터는 4계절 용도로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프리미엄 써큘레이터 에비에어 R10



 


 


 

 

주방에서 음식을 만들고 생긴 탁한 공기를 빠르게 외부로 배출!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주방의 경우, 굽고,익히고,끊이고... 실제 집안에서 공기가 가장 나쁜 곳이기도 합니다. 연못구름의 경우 써큘레이터 이용해서 오염된 공기를 빠르게 외부로 배출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에비에어 R10의 경우 5열의 날개와 터보기능을 제공하여 주방의 오염된 공기를 빠르게 배출 할 수 있습니다.

   

 

 

 

 

 

 

 

 

 



 

 

 

장마철! 세탁물을 빠르게 건조!

 

눅눅한 장마철에는 세탁 후 건조시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늦게 건조되는 것도 문제지만 건조과정에서 불쾌한 냄새가 발생되는데, 써큘레이터를 이용하면 빠르게 건조할 수 있고 건조후에 냄새가 거의 발생되지 않습니다. 에비에어R10의 경우 타이머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세탁 후에 타이머를 맞춰놓으면 빠르게 건조할 수 있습니다.써큘레이터를 잘 활용한다면 팔방미인이라고 할 수 있죠!

 

 

 

 

쾌쾌한 느낌의 옷장을 쾌적한 옷장으로!


장마철이나 겨울철이 지나면 높은 습도로 인해서 옷장속에 걸어놓은 옷에 곰팡이가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곰팡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물먹는 하마를 넣어두는데, 써큘레이터를 이용한다면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방에 있는 옷장을 마주보고 써큘레이터만 작동하면 됩니다. 60도의 넓은 회전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옷장문을 열어놓고 계절이 바뀔때나 필요하다고 생각될때 한번씩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 집에서 물먹는 하마 만들기 DIY

http://lastzone.com/614

 

 

 

 요약! 4계절 내내 높은 활용도를 가진 에비에어 R10 써큘레이터!

 

선풍기를 구입하실 예정이거나 캠핑을 자주 다니시다면 에비에어 R10 써큘레이터를 위시리스트에 넣어두시고 고민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5엽의 날개로 적은 소음과 미세풍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하면서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365일 24시간 내내 가동하더라도 5년간 모터 고장시 무상으로 교체해 준다는 점에서 초기 구입가격이 높더라도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권하고 싶네요!

   

 

선택은 현명한 소비자의 몫입니다! 시원한 여름 보네세요!

 


 


* 구입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참고하세요!


* 홈페이지 : www.aviair.co.kr 

 

※ 본 포스팅은 에비에어에서 제품만 지원받아 체험한 후 작성된 후기입니다. 실제 사용해본 후 연못구름의 솔직한 의견을 담고 있습니다. 





# 인기에어컨!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종류 및 제품코드간의 차이점


http://lastzone.com/7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