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캠핑과 여행

감성 증가 캠핑용품! 대관람차 스피커

반응형



단돈 만원으로 감성을 증가시켜주는 캠핑용 대관람차 스피커!   



사진 | 글, 연못구름



 




  # 캠핑을 왜 하세요? 


캠핑을 취미생활로 시작한지 어느넛 9년이 넘어서고 있습니다. 



출발하기 전날에 캠핑짐을 미리 수납하고 다음날 아침일찍 출발해야 하는 캠핑은 부지런한 사람들도 꾸준히 하기 힘든 취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힘든 취미생활인 캠핑을 왜 하냐고 묻는다면? 


"힐링하기 위해서요! "


"멍 때리기 위해서요!"


"우리가족을 위해서요!"


"아직까지 이것 보다 재미있는 취미생활은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에..."


연못구름의 경우 4가지로 요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우리나라의 경우 사계절이 있어 자연의 색감을 오감으로 체감할 수 있고,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은 캠핑을 오랜시간동안 하고 있지만 최고의 힐링이라고 생각합니다.


   




  # 시간이 지날수록 늘어나는 "감성 캠핑 용품" 캠핑의 또 다른 즐거움!



캠핑을 오랜시간 하다보니 늘어나는 건 "감성" 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동안 캠핑을 즐기면서 늘어난 감성도구를 하나씩 정리해 봤어요!




# 제페토 원목냄비받침


 


나무가 전해주는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우드 스토퍼예요!



http://lastzone.com/520



 


# 우기노키 감성 휴지통



나무와 캠퍼스천이 멋스럽게 조화된 캠핑용 휴지통입니다.



http://lastzone.com/504





# 스노우피크 더블웰 티타늄컵



진공 머그컵으로 따뜻한 음료수를 담아 먹을 때마다 감성이 200% 증가하는 투박한 멋을 지닌 컵이예요!



http://lastzone.com/498




# 유니프레임 커트러리



우리 가족의 입에 들어가는 식시 세트인데, 오래사용했지만 늘 새것같은 느낌으로 만족도가 높은 커트러리예요!



http://lastzone.com/488




# 어저드 행어세트



캠핑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직화구이 요리시에 편리함을 주는 어저드 행어는 심플하면서도 좋은 소재로 만들어져서 평생사용할 것 같아요!



https://blog.naver.com/xhojin/220729214839




# 바이저롬 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



기존 블루투스 스피커와 달리 진공관을 적용하여서 윤기있고 달콤한 소리를 들려주는 바이저롬 스피커는 캠핑을 나갈때 잊지않고 함께 하고 있어요! 음향기기 리뷰어 활동을 하고 있다보니 수개월마다 스피커가 변경되는데, 바이저롬은 몇 개 안되는 장기간 동안 함께하고 있는 스피커라고 할 수 있어요! 



http://lastzone.com/895




# 노르딕아일랜드 가랜드



별 것 아닌 캠핑 소품인 가랜드는 타프나 어닝에 걸어놓으면 감성을 증가시키는 것 같아요! 



http://lastzone.com/687

 

이런 감성용품은 캠핑시 친구처럼 늘 함께 하고 있어요! 비록 필수용품이라고 할 수 없겠지만 함께 한다면 감성을 증가시켜주는... 사용할수록 만족도가 높아지는 감성용품이라고 생각해요!

   





  # 만원으로 구입할 수 있는 감성 용품! 대관람차 스피커! 

 


밝은 낮 시간에는 자연을 벗삼아서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가지를 보거나, 캠핑장 주변을 산책하면서 일명 " 멍 때리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멍 때리기"의 의미를 잘 몰랐지만 시간이 갈수록 "힐링=멍 때리기"라고 생각하게 되네요.







노을이 지고 캄캄한 밤 다가오면, 밝음이 사라지고, 어둠이 찾아옵니다.






  

캠핑장에서 어둠은 밝음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데, 바로 타오르는 장작의 불꽃을 보면서 힐링을 하게 되기 때문이죠!






연못구름의 경우 음향기기 취미생활을 20년 넘게 하고 있기 때문에 캠핑장에서도 휴대용 스피커를 통해서 귀에 익숙한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하는데 , 저녁시간에는 음악을 들으면서 "멍 때리기"로 힐링을 하고 있어요!







이번에 소개할 대관람차 스피커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스피커 입니다. 






모터가 회전하면서 대관람차가 천천히 회전하게 되는데, 대관람차가 돌아가는 모습을 쳐다보고 있으면, 마치 과거의 기억으로 돌아가는 것 처럼 매력을 발산하는 스피커인 것 같아요!






작동방법은 본체 뒤에 있는 컨트롤 박스를 통해서 AUX 케이블을 연결해서 스마트폰 등과 연결하면 음악을 들을 수 있고, 버튼을 라이트로 전환하면 대관람차가 돌아가게 됩니다. 


어떻게 돌아가는지 영상으로 참고해 보세요!




 





 

천천히 돌아가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 레드 선" 마치 최면에 걸리는 것 같아요^^







대관람차 스피커의 크기는 남성 성인 손바닥 정도의 작은 사이즈라서 수납이 중요한 캠핑 용품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소리의 성향은 저렴한 제품이고, 스피커 보다는 대관람차가 중점기능이다보니 음질은 크게 기대하지 마세요! 중역과 고역은 적당한 편이며 저역은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소리까지 기대하기는 힘들겠죠? 또 하나의 단점이 있는데, 톱니바쿼가 맞물려서 회전하는 제품이다보니 작동시 작은 소움이 발생되는데, 캠핑장에서 크게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입니다.


캠핑장에서 이 제품을 만난다면 누가 가격을 알려주기 전에는 만원 후반 정도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하기 힘들 것 같아요! 또 하나의 감성 용품이 추가 되었네요^^






늘 행복한 캠핑되세요!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최고의 힐링인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