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캠핑과 여행

캠핑전문가가 선택한 캠핑가방! 캠핑클럽 로우체어 가방

반응형



캠핑전문가가 선택한 캥핑가방 / 캠핑클럽 로우체어 폴대가방 / 다용도 가방


사진 | 글, 연못구름






 

즐거운 캠핑을 마치고 자동차 트렁크에서 캠핑용품을 꺼내서 집안에 보관하거나 다시 캠핑을 가기 위해서 자동차 트렁크에 넣고 내리는 과정에서 부주의로 자동차나 벽에 부딪혀 캠핑 용품에 충격이 가해지고 상처가 발생되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항상 새 제품처럼 아껴준다면 오랜 시간 동안 만족스럽게 사용할수 있겠죠? 캠핑용품 수납가방을 꼼꼼하게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캠핑가방!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 할까?

  

오랜 시간 동안 캠핑을 하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캠핑용품을 수납할 가방을 꼼꼼하게 선택하고 있습니다.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 할까요?


1. 캠핑용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줄 수 있는 적당한 압축폼이 들어간 가방


2. 야외 환경에서 잠시 내리는 비에 정도는 문제가 없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가방


3. 튼튼한 손잡이와 내구성인 강한 재질로 만든 가방


4. 만족스러운 디자인과 가성비가 높은 가방


  



캠핑 전문가 클럽에서 만든 다용도 가방! 로우체어에 깔맞춤! 

 

로우체어나 길이가 긴 폴대 풀 세트를 수납할 수 있는 캠핑클럽에서 제작한 만든 다용도 가방입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한눈에 보더라도 만듦새가 다르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방의 길이는 1050mm, 높이 175mm, 폭 150mm 로 캠핑용품 중에서 로우체어, 폴대 풀세트, 평상 프레임을 여유롭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버건디 색상의 손잡이는 가방 상부 일부만 재봉해서 고정한 것이 아닌 힘을 분산시키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옆면까지 연장하여서 재봉을 했기 때문에 구조적으로 손잡이가 떨이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베이지 색상의 바디와 조화되면서 고급스럽고 감각스러운 느낌입니다.


 

전문 기능인들이 재봉을 하다 보니 바느질을 포함한 마감 수준이 최고입니다. 저가의 제품들을 사용하다 보면 잘못된 바느질 때문에 쉽게 뜯어지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확대해서 자세히 보면 더욱 만족스럽네요! 한치의 허툴함도 허용하지 않네요^^ 이런 티테일은 사용할수록 만족도를 높여주게 됩니다.





지퍼 슬라이더는 일본 수입제품을 사용했습니다. 부자재 가격은 높아지겠지만, 오래 사용해도 마크가 지워지지 않습니다.




캠핑클럽에서 제작한 여러 개의 가방을 사용하다 보니, 경험으로 검증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방 내부에는 두터운 압축폼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압축폼의 두께는 6.74mm로 상당히 두터운 압축폼이 내장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정도 두께라면 높은 곳에서 떨어지지 않는 이상 내부에 있는 캠핑용품을 잘 보호해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타프 폴대 등의 이음새가 충격으로 휘어지는 경우 연결이 잘 안되기 때문에 사용시나 보관과정에서 조심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중인 로우 체어를 수납했습니다.




깔맞춤처럼 든든하게 잘 보호해 줄 것 같네요!




▲ 이미지:캠핑클럽


폴대 풀세트와 평상 프레임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캠핑용품을 보관하는 가방은 캠핑뿐만 아니라 여행을 다닐 때나 다양한 짐을 수납할 때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캠핑 가방을 펼쳐놓으니 캠핑클럽 제품이 상당히 많네요! 돈 주고 구입한 캠핑가방인데 가성비 높은 제품인 것 같고 사용할수록 만족도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별것 아닌 것 같은 캠핑 가방도 꼼꼼하게 고르시면 오래사용할 수 있습니다, 늘 행복한 캠핑생활 되세요! 




# 함께 읽으면 좋은 캠핑관련 인기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