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캠핑과 여행

해외직구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카페! 홍대 몰테일 어반!

반응형


해외직구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카페! 몰테일 어반 1호점! 홍대 핫플레이스! 팟빵길!



사진 | 글, 연못구름 


 

 


  1. 홍대에서 가장 핫한 카페! 몰테일 어반 탐방기!


 

홍대하면 떠오르는 지역이 상상마당! 홍익대학교! 먹자 거리! 패션거리! 라고 생각하는데, 요즘 홍대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거리가 팟빵 스튜디오가 위치한  팟빵 길입니다. 

   





▲ 팟빵 차트






김생민의 영수증, 송은이&김숙 비밀 보장, 김용민 브리핑, 정보주의 정치쇼, 지대넓얕과 같은 팟캐스트가 팟빵길 팟빵 스튜디오에서 제작되고 있습니다. 팟빵길에 이색 카페가 등장했는데 대한민국 해외 직구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몰테일 어반이 오픈했다는 정보를 듣고 방문을 했습니다. 






커다란 문 사이에 유리창문으로 럭셔리한 내부 전경이 보입니다.





이리 오너라~~!  문 옆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커다란 문이 열리고, 몰테일 어반 카페의 내부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2. 첫 번째로 만나는 공간! 타임 스페이스!


입구에 들어서서 첫 번째로 만나는 공간의 이름은 "타임 스페이스"로 주기적으로 테마가 변경된다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초콜릿으로 유명한 고디바가 타임스페이스 테이블을 가득 채우고 있어요!






테이블 천장 위에는 팻보이 조명을 색상별로 볼 수 있는데, 연못구름 취향에는 레드 색상의 포인트 색상의 조명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집으로 데리고 가고 싶네요^^





영롱한 블루 색상도 매력적이네요!




럭셔리한 레스토랑을 연상시킬 만큼 근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천장에 달린 팻보이 조명은 리모컨으로 작동하는 방식으로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다양한 공간에 설치할 수 있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타임 스페이스 선반에는 대한민국 소비자가 가장 많이 구입한 해외 아로마 오일, 스크럽 등의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포트메리온 그릇의 인기를 뛰어넘고 있는 덴디 그릇과 접시도 볼 수 있습니다.   

 

 

 

 





Tates BakeShop 쿠키는 초콜릿 쿠키를 대표하는데 달콤한 초콜릿 맛을 흠뻑 느낄 수 있어서 한번 먹기 시작하면 계속 먹게 되는^^



 


  3. 두 번째 공간! 사운드 스페이스!



두 번째 공간인 사운드 스페이스는 해외 직구로 많이 구입하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와 B&0 블루투스 스피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마샬 제품은 해외 직구를 통해서 국내에 알려진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빈티지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사운드가 매력적입니다.






커다란 원반 형태의 B&O A9은 큰 공간을 가득 채울 수 있는 출력을 자랑하는 제품인데 몰테일 어반을 충성한 감성으로 채워주는 것 같네요!





A9의 사운드 성향은 맑고, 밝으며, 괜찮은 해상력과 공간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스피커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블루투스로 연결되기 때문에 듣고 싶은 모든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마샬 제품 중에서, 가성비&감성비를 모든 채울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스탠 모어인데, 우번 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로 액톤이나 킬번보다 훨씬 좋은 음질로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는 마샬 스피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신다면 꼭 들어보세요! 






다이슨 청소기로 유명한 다이슨 가습기입니다. 국내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인데, 다이슨 선풍기처럼 유려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다이슨 청소기 리모컨인데 볼 때마다 너무 이쁜 것 같네요! 집에 한대 들여놓고 싶네요^^


  3. 세 번째 공간! 키친 스페이스!
 

키친 스페이스의 주인공은 식탁 위를 가득 채우는 조약돌이 모양의 간접 조명입니다. 조명의 이름은 아르테미데 머큐리 펜던트인데, 해외 리빙 채널을 통해서 자주 봤지만 국내에서 직접 보는 건 처음이네요.





간접조명으로 조약돌과 같은 느낌의 매력적인 조명인 것 같아요!





키친 스페이스 선반에는 드롱기를 포함한 익숙한 주방 브랜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WMF 매력적인 디자인도 좋지만, 직접 사용해 보니 사용할수록 만족도가 높아지는 주방용품인 것 같아요!
 




 

뜨거움을 방지하는 손잡이도 엣지 있는 디자인을 제공하네요!





 

스터우브 꼬꼬떼 주물냄비도 사용할수록 만족도가 높은 제품인 것 같아요!






페달 휴지통의 역사라고 하는 덴마크 Vipp Bin입니다. 언제 봐도 이쁘네요!




 

독일 한스그로헤 수전은 유려한 선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국내 가격보다 직구로 구입하면 세배 정도 저렴하니, 직구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네요!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매력적인 것 같네요! 





키친 스페이스 주방 상부에는 독일 엘리카 웨이브 후드가 달려 있습니다. 엘리카 웨이브 후드는 배관과 연결되지 않고 독립적인 필터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장소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식탁 위에 설치해 놓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5. 네 번째 만나는 공간! 파머시 스페이스!

 

 




무스텔라, 바이오더마 등 국내에서 인기 높은 핸드크림과 바디로션을 볼 수 있습니다. 





센트룸은 설명이 필요 없는 제품이죠! 매일매일 꾸준하게 먹어줘야 하는 필수 비타민으로 유명합니다.




  6. 다섯 번째 공간! 가든 스페이스!
 

9개의 테마를 만날 수 있는 몰테일 어반에서 가장 아늑한 공간은 바로 가든 스페이스입니다.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따뜻한 감성이 묻어나는 것 같아요!



가든 스페이스를 중앙에는 삼성 더 프레임 TV가 설치되어 있네요. 평소에는 디지털 액자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 소품 사용하시는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더 프레임 TV 하단에는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벽난로가 설치되어 있어요!





실제 나무가 타는 듯한 연기와 소리를 들을 수 있었는데, 알고 보니 실제 역할은 벽난로가 아닌, 가습기 역할이라고 하네요. 이런 제품은 몰테일 어반에서 처음 봤는데, 당장이라도 거실에 놓고 싶을 만큼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실제 벽난로는 이런 모습입니다. (gif 애니메이션)



 

가든 스페이스를 가득 채우고 있는 팻보이 소파는 실용적일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 직구 상품 중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생김새와 달리 가볍기 때문에 어린아이도 들 수 있을 만큼 실용성이 좋습니다!



 

거실뿐만 아니라 아이들 방에 놓아도 좋을 것 같은 소파네요!



바닥에 깔려있는 제품은 카펫이 아닌 야외 돗자리입니다. 차량에 넣어놓고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데...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이라서 가격을 조회해 봐야 할 것 같네요^^
 



 

 



  7. 여섯 번째 만나는 공간! 티티카카 스페이스!

커다란 욕조를 볼 수 있는 티티카카 스페이스는 세상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티티카카 호수의 이름을 따온 공간입니다.



여성분들이 보시면 한눈에 반할만한 공간입니다. 몰테일 어반에 방문하실 때에는 지름신이 오지 않게 주의하세요^^




  8. 홍대 이색 카페! 몰테일 어반!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몰테일 어반 카페는 오늘 소개해 드린 6개의 공간(타임/사운드/키친/파머시/가든/티티카카 스페이스) 외에도 추가로 3개의 공간(파우더/칵테일/타임스퀘어)을 더 갖추고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추가적인 공간과 함게 몰테일 어반의 가심비 좋은 음식과 칵테일을 함께 소개해 드릴게요.

 



볼거리 많은 몰테일 어반! 홍대에 나오신다면 가볍게 구경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족과 연인과 함께 방문해도 좋은 곳입니다. 특히 팟빵 마니아라면 팟캐스트 녹화가 있는 날에 일정을 맞춰셔 방문하시면 특별한 하루가 만들어질 것 같네요!




  #. 엄지왕국! 페이스북 코리아 본사 방문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