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붕붕~ 자동차 Hot 이슈

세상에서 가장 짜릿한 쿠페! BMW M8 초고성능 쿠페 출격대기!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짜릿한 쿠페! BMW M8 초고성능 쿠페 출격대기!

  

사진, 브랜드사 발취 | 글, 연못구름



 


 

 

 

 

 

 

 

달리기 위해서 태어난 차량! 쿠페!

 

안녕하세요? 연못구름입니다. 프리미엄 플래그십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이 벤츠 S 클래스입니다. S 클래스 모델에 2개의 문을 가진 모델이 S63 쿠페인데, 달리기 위해서 태어난 쿠페 모델이지만 서 있는 자세만으로도 감탄할 수밖에 없는 멋진 외관은 자랑합니다.


 

 


 

최고출력 630마력에 최대토크 102kg.m , 제로백 4.1로 잘 나가는 스포츠카를 포함해서 S63 AMG 모델을 감히 따라잡을 수 있는 차량은 몇 대 되지 않습니다.

   


 

 

 


 

최고급 쿠페라는 명성에 걸맞게 실내도 최고급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몸을 지지해주는 스포츠 버킷 시트에 다이아몬드 문향의 퀼팅 마감은 차량의 분위기와 함께 운전자를 안락한 분위기로 만들어줍니다.




 

 

 

 

벤츠 S63 AMG를 뛰어넘는 BMW M8 쿠페가 출격대기!

 

초고성능 쿠페라고 말할 수 있는 M8은 여러번 출시 소식을 연기했다가 2018년도에 선보인다는 소식을 AUTONEWS 에서 알려졌습니다. 고성능 쿠페이면서 BMW의 결정체라고 말할 수 있는 M8는 이름만 들어도 자동차 마니아라면 가슴을 설레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BMW2020년까지 8시리즈 및 9시리즈 추가 로드맵을 발표했는데, M8을 통해서 벤틀리 콘티넨털 GT와 벤츠 S63AMG와 대적하겠다는 야망을 담고 있습니다.

   

 

 

 

 

 

 

벤틀리 콘티넨털 GT

 

 

 

 

 

 

M8600마력에, 4.4 V8 트윈 터보 엔진이 장착될 것이 유력하며, 제로백은 3.8~4.4초로 S63AMG 대등하거나 빠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전면부 휀더 위부터 후면부 휀더 뒤쪽 끝가지 한줄로 이어지는 캐릭터라인은 M8 초대형 쿠페임을 잘 보여주며, 초기 시판 이후 반응에 따라서 V12 엔진까지 추가로 제작될 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상가격은 유로화 기준으로 150,000 이며, 국내에 시판된다면 최소 2억 정도부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벤츠 S63AMG나 벤틀리 GT와 비교해 본다면 조금 저렴한 가격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독일 3사가 높은 판매량을 앞세운 명차라고 하지만 영국 벤틀리의 명성을 쉽게 앞지르기 힘들 것 같습니다.

 

 

 

 

 


M8 쿠페는 BMW7 시리즈의 플랫폼을 공유하여 탄소섬유 차체와 초고강도 알루미늄과 마그네슘을 이용한 소재를 적용하여서, 가벼운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BMW의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여 부활하게 된 M8! 짜릿한 성능을 가진 고성능 쿠페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 신차관련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