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캠핑과 여행

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기 / 변산반도여행 / 갤럭시S7 카메라 수중촬영

반응형


더운 여름에는 물놀이가 최고인 것 같아요! 변산리포트 아쿠아월드로 출발!





 

안녕하세요? 무더운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올해는 정말... 정말... 무덥네요! 여름철에는 물놀이가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연못구름도 부모님과 아이들을 데리고 변산반도에 있는 대명리조트로 물놀이를 떠납니다.
 
여행을 떠나는 길은 언제나 즐겁죠?
 
변산 대명리조트내에는 아쿠아월드라는 물놀이 시설이 있고...변산반도는 자주 다녀온 여행지인데 볼거리 많은 주변 관광지 덕분에 언제 방문해도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출발!!!
 






변산 대명리조트가 있는 격포해수욕장에 도착하기 전에 변산반도 초입에 있는 변산해수욕장을 잠시 들렸어요! 서해안쪽이고 날씨가 너무 더워서인지 생각처럼 사람이 많지 않아서 한적한 모습이네요!

   

 
* 여행을 할때는 숙소를 들어가는 방향에 있는 주변관광지를 둘러보면서 목적지로 이동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목적지에 도착해서 다시 출발할때에는 반대편쪽으로 이동을 하는데, 이렇게 이동하면 주변여행지를 모두 볼 수 있어요!



 

모래속에 익살스러운 게가 숨어 있는것 같은데... 잡아보자!
kin-3 





안녕? 아이고 귀여워라^^ 작은 게 한마리가 잡혔어요^^ 얼굴인사만 하고 풀어주고 목적지를 향해서 다시 출발합니다.




차량이 막히는 것이 싫어서 서울에서 6시30분쯤 출발했는데, 중간중간 주변 관광지를 구경하면서 내려오니 점심시간인 12시가 되었네요.
격포항쪽에 있는 갯마을 음식점을 찾았습니다. 관광지에 방문하면 바가지를 쓰거나 가격대비 음식맛이 너무 아쉬운 경우가 있는데 갯마을은 가성비면에서 적정한 수준인 것 같네요. 주요 메뉴가 칼국수와 생선정식인데 칼국수의 점수는 보통! 생선정식은 생선의 종류가 많고 찬도 푸짐한 편이여서 가성비가 괜찮은 음식점인것 같네요.
 
 



변산 대명리조트에 도착했어요! 언릉 체크인을 해야죠^^ 체크인을 일찍할수록 원하는 객실을 받을 수 있는데, 부모님을 모시고 와서 오션뷰(바다전망)쪽으로 배정받았습니다. 오션뷰쪽 전망이 25000원 정도 더 비싼데 모처럼 부모님을 모시고 오는 것인데, 전망좋은 객실을 선택했어요.





오션뷰쪽 객실에서 아쿠아월드 실외파도풀존이 바로 앞으로 보여요. 언릉 나가서 아이들과 놀아야지^^
 
 
 

 


갤럭시S7로 파노라마를 담아봤습니다. DSLR과 비교하면 화질이 아쉽지만 편의성이 깡패이기 때문에 블로그 포스팅용도로 자주 사용하게 되네요! 

특히 갤럭시S7은 방진방수를 제공하기 때문에, 마음놓고 수중촬영을 할 생각으로 가지고 왔습니다.ㅎㅎ 수중촬영 영상은 조금있다가 보여드릴께요^^ 
 
 
 
 

 
 

객실에서 실외파도풀존이 보입니다.
 
 

 
 
 

아쿠아월드로 이동했습니다. 이용하실 분들은 이용시간 참고하세요! 참고로 아쿠아월드의 경우 일일 1회 외출을 허용합니다. 연못구름의 경우 아이들과 놀다가 지쳐서 중간에 객실에 가서 충전하고 왔습니다^^ 

 
 

 

아쿠아월드 내부에서 구명조끼나 음식등을 먹기 위해서 충전소에서 충전했어요.
 

 
 
 
 

사우나를 간단하게 샤워를 마치고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나오면 실내아쿠아존과 연결됩니다.
 
 
 
 


대명 변산리조트는 시설운영이 잘 관리되지만, 운영한 기간이 길다보니 다른 대명리조트 보다는 아쿠아월드 시설규모가 작은편이예요!
 
 
 
 
 
 
 

 
 
 

변산 대명리조트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기
 
 
 
 
 

 
 
 변산 대명리조트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기
 
 

 
 
변산 대명리조트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기


 실내 아쿠아존 안쪽에는 키즈전용 시설이 있습니다. 초등학생미만의 아이라면 키즈놀이터를 이용하시면 좋아요! 수심이 낮아서 어린아이들에게 좋고 어른들도 이용해도 불편함이 없어요!
 
 
 

떨어지는 물줄기도 안심하고 담아봅니다. 이유는 갤럭시 S7 방진방수라고 하니깐... 고장나면 1년 무상 AS 받을 생각을 편하게 촬영했어요! 

   

 
 
 
5분 정도한번씩 뿌려지는 물폭포를 동영상으로 보여드리지 위해서 인내심을 갖고 기다렸으니 동영상은 꼭 보세요^^



 


 
 
 

 
 



 변산 대명리조트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기 



 
실내 아쿠아존과 이어지는 실외아쿠아존입니다. 아이들의 해맑은 웃음을 보니, 여행을 잘 온 것 같아요!
 
어른들은 물놀이로 힐링을 하기 보다는 아이들의 웃는 얼굴에서 힐링을 한다죠? 자식을 바라보는 부모의 마음을 헤아려 봅니다^^
 
 
 
 
 
 
엄지척! 살집이 있는 첫째아이 석준이는 또래아이들보다 운동을 잘 하는 편인데, 특히 수영은 또래아이 중에서도 가장 잘하는 편입니다. 이유는 몸무게를 줄여주는 부력때문에^^
 
 


 
수중에 있는 석준이를 담아봤어요! 방진방수 기능을 제공하더라도 사용할 기회가 없는데, 마음놓고 촬영해 봤어요!
 


 
 
 
 
 
 변산 대명리조트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기
 


 
와이프도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면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어요! 평소에 아이들 키우느라 고생하는데,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한 둘째 딸아이는 한참 앞니갈이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귀여운 모습도 나중에 보기 위해서 한장 담아놔야죠^^
  
 


 
물만난 첫째아이 석준이! 마음것 놀아라~~~~
 
 
 
 
1층에서 물놀이를 즐기다가 파도풀이 있는 2층으로 이동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이벤트탕이 있고, 온탕과 냉탕이 있는데, 어른들은 여기서 잠시 쉬어가시면 좋아요! 아이들의 월등한 체력을 감당하기 힘들죠? 꼭 쉬어가세요!
 
 
 
 
 
 


 
 
 변산 대명리조트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기
 
 
 
 
 
 변산 대명리조트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기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실내존과 이어진 실외존의 모습입니다. 사진 가운데 안전요원분들이 정말 열심히 보호해 주셔서 안심하고 놀수 있어요! 수고 많으십니다!
 


 
 
 
 
 
 
 
실외존의 핵심시설은 파도풀존입니다. 다른지역의 아쿠아시설과 비교하면 아담한 편이지만, 적당하게 즐기는데 충분합니다.파도존은 해변같은 느낌으로 시원해 보이네요!
 


 
 
 
 파도풀 중간에는 차닥막이 있는데요. 차닥막쪽은 구명조끼가 있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파도존을 즐기시려면 구명조끼를 꼭 챙기세요.


 
 
 
사랑하는 나의 가족들! 방진방수가 되는 갤럭시S7 카메라도 마음것 담아봅니다. 사진을 촬영하면서도 입에서는... 세상이 참 좋아졌다! 물에 취약한 전자기기인데 물을 두려워 하지 않다니 ㅎㅎ

 
 
 
 
이빨 빠진 보물2호인 서윤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변산 대명리조트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기
 

 
 





파도존 옆에는 어른이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슬라이드(일명 미끄럼틀)가 있습니다. 말이 필요없죠? 언릉올라서 탔어요!

동영상으로 짜릿한 현장의 모습을 전합니다.열심히 찍었는데, 다리만 보이네요 ^^ (아래 사진 누르면 볼 수 있어요!) 



 
 


파도풀이 있는 2층에는 음식점이 있는데, 음료수와 맥주 떡복기 피자 등의 간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음식의 맛은 중상정도 되니, 안심하고 적당히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이들과 한바탕 놀고나니 어느덧 오후 시간이 다 지났네요! 
 
 
 
 
샤워를 마치고 아들과 한장 담았습니다. 시커먼스 부자! 아빠는 힘들어서 겨우 웃고 있는 표정인데, 아들 눈에는 레이저가 나오네요! 아직도 힘이 넘칩니다^^ 아빠는 네가 무섭다!  
 
 
 
 
 
어느덧 저녁시간이 되었고, 아쿠아월드에서 시원한 하루를 잘 보낸것 같아요!
 
1.7 렌즈를 자랑하는 갤럭시S7의 야경사진인데, DSLR 유저인 연못구름도 감탄하게 만든사진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야경촬영이 이정도라니, DSLR의 ISO 800 정도이상의 감도 수준인데... 갤럭시 S10 정도가 나올때가 된다면 DSLR과 어떤 차이점이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다음날 아침이오고, 새로운 손님을 맞이하는 파도풀장이 보이네요! 어제 풀장 영업을 마치고 깨끗하게 물을 비우고 청소하는 모습을 직접봐서인지... 너무깨끗하게 보이네요. 즐거운 변산 대명리조의 아쿠아월드의 1박2일을 마칩니다!

   

 
변산 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 요약!
 
 
* 홈페이지:
 
* 전화번호: 1588-4888
 
*주소: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변산해변로 51




 
1. 여름에는 어른이나 아이나 할 것없이 물놀이가 최고인것 같아요!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안이라면 물놀이가 최고죠^^
 
2. 대형리조트나 잘 알려진 아쿠아 물놀이 시설은, 방문하시기전에 소셜등에서 할인권 등을 구매하셔서 이용하시면 최소30~60% 정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사나 콘도 회원권으로도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사전에 준비하고 가세요!
 
3. 소셜등으로 구입한 이용권의 경우 당일 이용이 불가한 경우가 많으니, 당일에 구입하시는 분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4. 변산반도는 사계절 어느때 이용하셔도 볼거리가 많은 지역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셔서, 행복한 여행 되시면 좋겠네요!
 
더운 여름에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구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이 최고입니다!
puuung_01-18
 
 
 
 
 
 
 ※ 변산반도 가족여행
 
변산반도여행! 곰소궁삼대젓갈 맛집! 모든 젓갈맛을 한번에!
 
http://lastzone.com/721
 
 
 
# 사계절 아무때나 방문해도 좋은 내소사! 아름다운 길!
 
http://lastzone.com/720
 







# 파도 소리가 들리는 캠핑장을 원한다면! 하와이언 캠핑장!
 
http://lastzone.com/54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