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캠핑과 여행

2배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하는 제드코리아 캠핑 설거지 가방 2in1 워시버켓

반응형

 

2배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하는 스마트 설거지통!!!

 

안녕하세요? 연못구름입니다.

캠핑용품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용품중에 한가지가 설거지통입니다.  캠핑을 시작할때 구입하고 오랜기간동안 사용하는 용품이 설거지통인데요. 초기구입시 괜찮은 설거지통을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연못구름도 초기에 구입한 제품을 5년정도 잘 사용하다가 최근에 퐁퐁을 보관하는 메쉬주머니를 분실하면서 새롭게 구입하게 되었네요.

 

설거지통을 꼼꼼히 살펴보다!

 


사실 제드코리아의 설거지통을 구입하는데는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유는 다른 설거지통 비싸기 때문에 조금 사치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했지만, 첫눈에 보더라도 상당히 잘 만든제품&편의성을 크게 높여줄 것이라고 것을 알 수 있었기 때문에, 고민을 했던 것이죠!  

기존 설거지통과 비교해 봅니다.

 
 

한눈에 보더라도 공간차이가 큰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워시바켓은 25L의 공간으로 일반캠핑용 설거지통보다 무려 2배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기존 설거지통도 잘 사용했지만, 불판을 청소하고 나서 한번에 담고 이동하기가 힘들었습니다. 캠핑 둘째날 아침에는 설거지는 양(?)이 조금많다보니 수납을 할 수 없는 경우, 손과 발이 고생하게 되죠^^

 

기존 설거지통에 불판을 넣는 경우, 손잡이를 사용할 수 없게 되어서... 좀 더 큰 용량의 설거지통을 찾고 있었습니다. 설거지를 마치고 텐트가 있는 곳까지 한번에 이동하는 것이 편하죠!

 

2in1 설거지통-제드코리아 위시바켓

설거지통안에 들어있는 메쉬백입니다. 헹굼을 마치고 메쉬백에 넣으면 이동과 건조가 동시에 진행이 됩니다. 설거지를 마치고 텐트에 돌아오면 그저... 걸어놓으면 되는 것이죠? 덕분에 식기건조기를 챙기지 않아도 됩니다.


 

설거지통을 기존 설거지통처럼 사용하면 됩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퐁퐁이나 수세미를 수납하는 메쉬주머니가 탈 부착형이 아닌 고정되어 있습니다. 기존 설거지통의 경우 분리되는 방식이였는데 사용 후 분실하는 경우도 발생되고, 잊고 안 가지고 와서 다시 찾으러 가는 경우도 종종 발생되었습니다.

 

제드코리아 위시바켓

  

긴 설명이 필요없는 아이템! 직접 사용해 봤어요!

 

기존 설거지통 보다 조금 큰 사이즈입니다. 타포린 재질로 무게감이 조금 느껴집니다.

 

헹굼과 동시에 건조가 빠르게 진행됩니다!

헹굼과 동시에 메쉬백에 넣고 텐트까지 돌아옵니다. 돌아오는 동안 왠만한 물기는 자동으로 제거가 되는 것이죠!


 

텐트에 도착하고 나서 아무곳에나 걸어두면, 식기건조기로 변신(?)이 됩니다! 스마트한 설거이통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별것아닌 정보를 소개해 드렸지만, 고민의 시간도 길었던만큼 직접 사용해 보니, 만족도가 높은 설거지통(가방)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설거지통을 구입하지 않았거나 교체해야 할 분이라면 제드코리아 워시바켓을 위시리스트에 담아놓고 비교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지만 잘 만든 제품이고,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자신있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캠핑용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