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캠핑과 여행

바다가 보이는 강화도 씨사이드힐 캠핑장-시설좋은 캠핑장

   

 

 

 

바다가 보이는 특별한 뷰를 가진 씨사이드힐 캠핑장

 

 

 

안녕하세요? 연못구름입니다!

 

2016년에 첫번째로 찾은 캠핑장은 바다전망이 보이고 시설좋은 곳으로 알려진 강화도 씨사이드힐 캠핑장 입니다.

 

 

 

씨사이드힐 캠핑장 입구는 경사가 제법 심하기 때문에 동계캠핑시에는 주의해서 운전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캠핑장에서 바다전망을 볼 수 있도록 지그재그 형태로 사이트가 배치되어 있으며, 규모는 45동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 씨사이드힐 이용시설안내 및 예약​

http://cafe.naver.com/seasidehillcamping

 
 

 

 

 

※ 사이트 배치도 참고(씨사이드힐 카페에서 가지고 온 그림인데, 이해가 쉽게 하실분이 많을지 모르겠네요!)

 

 

 

 

가장 위쪽에 위치하고 있는 스카이 사이트의 경우 가장 좋은 전망을 가지고 있지만 스카이 9~12번 사이트의 경우, 앞에 있는 텐트가 시선을 가리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씨사이드힐 캠핑장에서 가장 인기가 낮은 사이트라고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함께 동승한 남박사님은 오렌지 색상의 트레블첵 라움 텐트를 개시했습니다!

 

 

 

 

긴 겨울을 보내고, 오랜만에 바다냄새를 맡는 듀랑고R2는 머리에 모자(플라이)를 장착했습니다.
 

 

 

 

서울에서 이른 아침인 6시에 출발했기 때문에 텐트를 설치하고도 10시가 안되었네요^^ 설치 후 시원한 맥주 한모금에 아빠들은 보람을 느낍니다!
 

 

 

남박사님 가족이 준비해온 닭볶음과 향긋한 자몽이슬! 바다전망이 보이는 캠핑장에서는 근사한 추억이 만들어집니다.
 

 

 

 

바다전망의 강화도 씨사이드힐 캠핑장!

 

 

 

 

 

바다를 바라보면서 즐거운 캠핑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캠퍼들이 씨사이드힐 캠핑장을 찾는 것 같네요!


 

 

배를 채운 아이들은 부메랑을 주고 받으며 오랜만에 광합성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자연과 함께 성장해야 하는데... 요즘 아이들은 어른처럼 여유가 없어서 안타깝네요.

   

 아이들이 놀고 있는 자리가 스카이 9~12번인데요. 이 사이트에서는 바다전망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앞에 텐트가 가리기 때문입니다. 씨사이드힐의 경우 주말기준 1박에 5만원인데, 사이트가 없어서 해당 사이트를 예약하시는 경우라면 고민해 보시길 바랍니다. 
 

 

 

 

 

씨사이드힐 캠핑장을 둘러봅니다. 관리동 앞에 펼쳐진 바다 전망도 끝내주네요! 이런 전망을 항상 보시면서 살고 계신 씨사이드힐 사장님이 부럽네요!
 

 

 

관리동의 모습입니다. 잘 관리된 펜션처럼 보이는데...씨사이드힐 캠핑장의 메인시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장, 설겆이 시설이 여기에 모여있습니다. 
 

 

 

 

집보다 더 청결한 씨사이트힐 캠핑장

 

 

처음 두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든 장소는... 바로 남자 샤워실 입구!

 

샤워 후에 머리를 말릴 수 있게 드라이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캠핑장을 다녀봤지만 드라이기가 준비되어 있었던 캠핑장은 몇 군데 없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안지기나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아이템이 되겠습니다!

 

 

 

 

백화점이나 호텔 화장실을 이용하는 것 처럼 잘 갖춰진 샤워시설이 보입니다. 특히 샤워부스는 1인 1실로 프라이버시가 유지되는 곳입니다.



 

 

 

캠핑장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장소가 개수대인데...조금 과장해서 말한다면 집보다 더 깨끗하게 관리가 되는 것 같네요! 따뜻한 물과 세제, 식기건조대가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남자화장실의 모습입니다. 시설좋은 캠핑장이라는 것에 연못구름도 동감합니다!
 

 

 

 

공용화장실인데 청결하게 관리가 되는 것 같네요! 특히 비데가 있어서 개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특별한 뷰를 가진 씨사이트힐 캠핑장

 

 

스카이 9~12번을 제외한다면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바다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바다전망의 강화도 씨사이드힐 캠핑장!

 

 

 

 

바다전망의 강화도 씨사이드힐 캠핑장!

 

 

 

 

 

 

바다전망의 강화도 씨사이드힐 캠핑장!

 

 

 

 

 

바다전망의 강화도 씨사이드힐 캠핑장!

 

 

붉은빛의 하늘과 푸른빛의 바다가 점점 가까워지는 시간이 다가왔어요!​

 

 

 

 

 

어둠은 씨사이드힐 캠핑장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것 같네요!
 

 

 

 

오랜만에 캠핑장에 나온 아이들을 위해서 야외극장을 구축했습니다.


 

 

 

http://lastzone.com/668

 

 


바다전망의 강화도 씨사이드힐 캠핑장!

 

 

 

밤이 되니 오렌지 색상을 한층 자랑하는 트레블첵 라움 텐트가 더욱 아름답게 보이네요! 
 

 

 

 

바다전망의 강화도 씨사이드힐 캠핑장!


 

 

 

야외극장 옆에서는 어른들의 먹방이 시작되었습니다. 
 

 

 

 

캠핑장에서 어둠은 또 다른 밝음의 시작이예요!

 

 

 

주변의 빛이 사라지고... 모든것이 평화롭게 보이는 시간이 찾아왔어요! 사랑하는 가족과 좋아하는 지인들과 지금 이시간이 큰 행복으로 다가옵니다!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렇게 캠핑장의 밤을 마무리 했습니다. 
 

 

 

 

즐거웠던 시간을 마치고, 잠자리에 들기전... 오늘 하루 즐거웠던 기억을 프로젝트로 텐트 천장에 비춰서 회상해 봅니다!  

 

 

 

떠나는 것을 늘 아쉽습니다! 하지만 좋은 기억을 담았기에...

 

 

다음날 아침! 시원한 김치국으로 캠핑장의 아침이 시작됩니다! 오늘은 씨사이드힐 캠핑장을 떠나는 날이네요. 긴 아쉬움이 남지만 아름다는 바다의 전망을 추억에 담습니다!

 

 

요약 : 강화도 씨사이드힐 캠핑장은 어떤곳?

 

강화도 끝에 위치한 씨사이드힐 캠핑장, 근사한 바다전망을 보고 싶다면 씨사이드힐 캠핑장을 위시리스트에 넣어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청결하게 시설이 관리되는 곳이라면 캠핑을 좋아하지 않은 분들과 첫 캠핑장으로 방문한다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관련글 : 캠핑장 포스팅

 

http://lastzone.com/571

 

 

 

http://lastzone.com/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