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차, 그것이 알고 싶다

속보! 신형 카니발 풀체인지 공개! 디자인과 색상! kia 4gen carnival sedona ka4! Official release! hybrid! launching date!

반응형

속보! 신형 카니발 풀체인지 공개! 디자인과 색상! kia 4gen carnival sedona ka4! Official release! hybrid! launching date!



사진, 브랜드사 | 글, 연못구름







"단순 감"이 아닌 정확한 "수치자료"를 통해서 비교 분석 자료를 제시하는 연못구름입니다.






신형 카니발의 공식 외부 디자인이 최초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출시 일정은 포함한 티저의 소식까지 이전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알려드렸는데,


새롭게 공개된 외부 디자인을 중점으로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전 영상에서 기존 미니밴 보다는 대형 SUV를 연상시키는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되었다고 알려드렸는데, 여러분이 보시기에는 어떻게 생각되시나요?





디자인은 취향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저는 기대했던 것보다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기아차가 최근에 보여준 신차의 경우 디자인에 물이 올랐다고 표현했는데, 신형 카니발도 직접 봐야겠지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엔진과 같은 세부 스펙은 공개가 되지 않았으며, 이전에 외부 사이즈가 공개되었습니다.


( ) 수치는 기존 카니발의 수치입니다.

   







멋진 디자인과 함께 새로운 색상도 기대가 되는데, 네이버 카페 "카니발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색상 선호도를 설문한 결과입니다.



 


기본 색상인 화이트가 압도적으로 높았으며, 블랙 > 블루 순으로 국내에서 선호하는 색상이 이번 신형 카니발에서도 유사한 것 같습니다.





드디어 공식 외부 이미지가 공개가 되었네요^^ 오래 기다렸는데, 반가운 소식이었습니다. 


실내 디자인 소식도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보다 세부적인 정보를 얻고 싶다면, 하단에 있는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시길 추천합니다!


 








 

새롭게 출시될 신차 소식이 궁금하다면 구독과 알림 설정을 하세요!


신차 소식을 기다리지 않고 가장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믿을 수 있는 장기 렌트&장기 리스! 저렴한 가격에 빠른 출고를 원하시면 네이버 [밴드]에서 [연다카]로 검색하세요!





# 빠르고 정확한 신차 관련 유튜브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