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차, 그것이 알고 싶다

속보! 제네시스 GV80 출시일! 티저 공개 확정! Genesis SUV Release date!

반응형

속보! 제네시스 GV80 출시일! 티저 공개 확정! Genesis SUV Release date!  


사진, 브랜드사 | 글, 연못구름

 



"단순 감"이 아닌 정확한 "수치자료"를 통해서 비교 분석 자료를 제시하는 연못구름입니다.




안녕하세요? 연못구름입니다.


그동안 의혹만 많고 공개가 되지 않았던 GV80이 드디어 출시 일정을 확정했다는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지금까지 11월 28일 공개, 12월 19일 공개, 12월 28일 공개 일정이 확정된 것처럼 알려졌고, 저도저도 그렇게 생각했던 사람입니다. 

   



하지만 좀처럼 공개가 되지 않으면서 결국 공개를 포함한 출시가 내년으로 지연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만 커졌습니다.


이런 의혹은 배기가스 인증조차도 되지 않은 것이냐는 또 다른 의혹을 만들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최종 일정을 거의 확정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거의라는 표현을 쓴 점은 현대차 공식적으로 발표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100%가 아닌 감히 95% 정도로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제네시스 GV80 출시 일정 확정!


 

지난 2년간 총 27부의 GV80 소식을 전달해 드리면서 가장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 네이버 카페 GV80 club에 따르면 GV80의 생산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https://cafe.naver.com/dsdawdw


의혹이 많았던 배기가스 인증은 당연히 완료되었습니다. 그렇지만 GV80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공개되어야 할 세부적인 일정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 티저 영상 공개 일정!


 


12월 20일~22일 사이에 GV80의 티저가 공개됩니다. 즉, 금/토/일요일 중에서 공개가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금요일 또는 토요일에 티저가 공개될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티저의 경우 차량의 콘셉트 영상과 몇 장의 이미지 컷이 공개가 되는데, GV80의 경우 어떤 방식의 티저를 선보일지 궁금해집니다. 


분명한 건 오랜 시간 동안 베일에 감춰져 있었기 때문에, 남다른 방식의 티저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 영상으로 보시면 디테일한 정보를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신차 소식을 가장 빠르게 듣고 싶다면 연못구름 유튜브 채널에서 구독을 추천합니다!





  #. 미디어 프리뷰 일정!


미디어 프리뷰 일정은 12월 23일 월요일로 확인되었습니다. 


하지만 미디어 프리뷰 행사가 일반인 공개 전 미디어 대상 프리뷰인지 또는 미디어 프리뷰 행사를 준비하기 위한 일정인지는 현재로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 정식 보도 발표회와 시승회 일정!


 

1월 15일부터 판매가 시작됩니다. 


따라서 미디어 프리뷰 일정인 12월 23일부터는 1월 초에는 카더라가 아닌 정확한 정보들이 공개되기 시작할 것 같습니다.


중요한 부분이 한 가지 더 있죠? 초기 제작 물량이 한정적인 것은 이미 확인된 정보입니다. 초도 물량 완판 기록을 세울 수 있을까요?  


출시가 지연되면서 부정적인 반응이 워낙 높았고 가격이 높은 프리미엄급 차량이라서 초도 물량 자체가 완판이 안될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 출시된 현대차의 플래그십 세단의 경우 하루 만에 1만 대가 넘는 사전 계약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연못구름의 예상은 공개와 함께 1시간 또는 어쩌면 30분 보다 빠르게 초도 물량이 완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현대차그룹에서 지금까지 판매했던 모든 차량 중에서 가장 빠른 초도 물량 완판을 예상해 봅니다!


오늘은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렸던 GV80의 출시 일정 소식을 알려드렸습니다. 

   




▼▼▼제네시스 GV80과 관련되어서 쉽게 알 수 있는 필수 영상 모음입니다.▼▼▼ 


# 21부! GV80 계기판 공개! 추가 디자인 유출! 엔진 스펙! 출시일! 디자인 분석! 

https://youtu.be/mWHgL4UFhQ0




# 19부! 제네시스 GV80! 최초 확정된 정보! Genesis GV80 SUV!

https://youtu.be/iM_Cuqj4-RE


# 12부! 제네시스 SUV! GV80 기본트림에서 제공될 12가지 고급기능! Genesis GV80!




https://youtu.be/0wmvdk0sveg



# 9부! 제네시스 GV80 G80에 적용될 새로운 신기술과 프리뷰 에어 서스펜션!

https://youtu.be/igtwcB26wSs



# 7부! 제네시스 최초의 SUV GV80! 유출된 실내공간과 예상크기! 남다른 차별성!

https://youtu.be/nJuOJYS9UF0



# 최고의 대형 SUV! 제네시스 GV80 VS 모하비 더마스터 마스터피스! 더마스터 비교분석! https://youtu.be/MP07TRW53vI






국내에서 신차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고 싶다면 연못구름 유튜브 채널의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알림 설정을 하시면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신차와 관련된 신속한 소식을 듣고 싶다면, 연못구름 유튜브 채널에서 구독을 눌러주세요!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 빠르고 정확한 신차 관련 유튜브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