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붕붕~ 자동차 Hot 이슈

VIP를 위한 최고의 SUV! 인카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 Inkas 2019 Cadilac Escalade

반응형

VIP를 위한 최고의 SUV! 인카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 Inkas 2019 Cadilac Escalade! 



사진, Inkas 발취 | 글, 연못구름

 

 

 

 


"단순 감"이 아닌 정확한 "수치자료"를 통해서 비교 분석 자료를 제시하는 연못구름입니다!




  # 최고의 VIP 위한 인카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군용 차량을 제작하기로 유명한 캐나다 인카스에서 VIP를 위한 특별한 차량을 선보였습니다.

 

 

 

 

 

커다란 갑옷을 두른 듯한 이차량의 이름은 인카스 2019 캐디락 에스컬레이드이며, 대통령과 같은 VIP를 모시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5.2 미터 정도의 긴 전장을 제공하는 에스컬레이드 일반 모델 보다도 휠씬 긴 롱베이스 모델인 에스컬레이드 ESV는 5,697mm에 이르는 압도적인 전장 사이즈를 제공합니다. 

 

   

 

 

 

 

VIP를 안전하게 모시기 위해서 특수 차체로 제작이 되었으며, 내부를 확장하기 위해서 지붕의 높이를 102mm 더 확장했습니다.

 

 

 

 

 

VIP를 모시는 차량에서 고급스러움과 안락함은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데, 럭셔리한 사무실과 같은 실내분위기는 어떤 차량에서 볼 수 없었던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실내에 적용된 소재를 보면, 알칸타라 소재와 고급스러운 우드를 사용했습니다.

 

 

 

 

 

 

 

 

독립시트 중앙에는 인카스의 컨트롤 패널이 제공됩니다.

 

 

 

 

컨트롤 패널에는 고급 멀티미디어 및 오디오 기능을 조작할 수 있으며, 360도 보안을 위한 CCTV, 위성TV 및 전화 시스템, VIP를 즉시 치료할 수 있는 생체인식건(BIOMETRIC GUN) 등의 안전장비가 제공됩니다.

 

   

 

 

 

VIP를 위한 와인바를 포함한 신선한 음료수가 공급됩니다.

 

 

 

 

 

 

 

 

 

독립체어에 앉아서 전면을 바라보면, 개인 극장과 같은 특별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세부적인 스펙을 언급하지 않더라도 현존하는 최상의 인포테인먼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운전석과 승객공간을 완벽하게 분리하고 있는 칸막이는 평소에 운전자와 탑승자가 연결해 주지만, 필요시 VIP의 재량으로 칸막이를 막거나 칸막이에 커다란 모니터로 로드해서 영화관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단순한 칸막이가 버튼하나만으로 다목적 칸막이 역할을 수행한다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달리는 차량안에서 럭셔리한 사무실 공간과 VIP를 모시기 위한 인카스 캐디락 에스컬레이드는 체어맨 패키지(Chairman Packge)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한화기준으로 3억~5억에 제공됩니다.

 

 

 

 

 

한마디로 VIP를 위한 최고의 SUV인 인카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대통령이나 기업 총수와 같은 VIP만 이용하는 특별한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신차와 관련된 신속한 소식을 듣고 싶다면, 연못구름 유튜브 채널에서 구독을 눌러주세요!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모든 콘텐츠는 정확한 자료를 전달하기 위해서 최신 자료를 직접 취합해서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하며 필요시 허가(xhojin@naver.com)를 통해서 배포해 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by 연못구름 Co., Ltd. All Right Reserved







# 함께 읽으면 좋은 신차 관련 인기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