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동영상 리뷰!

[영상] 글로벌 최상위 기관이 평가한 신형 싼타페 충돌안전성 테스트!

반응형

신형 싼타페 TM 충돌안전성 테스트 결과는! SANTA FE 2019! IIHS NCAP TEST

 

 

사진, IIHS&NCAP | 글, 연못구름




단순한 "감"이 아닌 정확한 수치자료를 통해서 비교 분석 자료를 제시하는 연못구름입니다!




  #. 글로벌 최상위 안전성 테스트 평가기관! IIHS와 NCAP   



자동차 시장에서 주인공 역할을 하고 있는 SUV는 시간이 지나도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중형 SUV의 경우 가장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는데, 작년 초에 출시된 싼타페 TM의 경우 연간 10만 대를 판매할 정도로 압도적인 판매량을 자랑하며, 기존 쏘나타가 차지했던 세단 판매량을 SUV인 싼타페가 그대로 흡수하는 놀라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이전 세대인 싼타페 DM의 경우 글로벌에서 차량 안전성을 테스트하는 기관인 IIHS와 NCAP에서 일부 항목에서 부적합 판정을 받았습니다. 






최근 신형 싼타페 TM의 충돌 안전성 테스트 결과가 공개되었습니다.  






다양한 각도로 보여드리고자 이번 포스팅을 동영상으로 작성했습니다.





높은 안전성을 검증받은 차량을 소유하신 오너라고 하셔도, 안전운행은 나와 타인을 위해서 꼭 지켜야 할 기본 수칙입니다. 

   




※ 신차와 관련된 신속한 소식을 듣고 싶다면, 연못구름 유튜브 채널에서 구독을 눌러주세요!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모든 콘텐츠는 정확한 자료를 전달하기 위해서 최신 자료를 직접 취합해서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하며 필요시 허가(xhojin@naver.com)를 통해서 배포해 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by 연못구름 Co., Ltd. All Right Reserved







# 함께 읽으면 좋은 신차 관련 인기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