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캠핑과 여행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서울근교 캠핑장 추천 - 2부 바다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못구름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본격적인 캠핑시즌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시작한지 벌써 5년이 지났네요.

캠핑을 시작했을 때에는 가까운 캠핑장을 중심으로 다녔지만 캠핑횟수가 늘어가면서 캠핑도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캠핑장을 찾게 되는 것 같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에서 1~2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캠핑장 2부로 바다전망을 갖고 있는 캠핑장을 소개합니다.

   


1부 바다전망의 캠핑장

2부 수영장이 있는 캠핑장

3부 자연속의 캠핑장

4부 특별한 캠핑장 하늘위에 캠핑장 / 애견 캠핑장


바다 바로앞에서 갯벌체험이 가능한 하와이언 캠핑장



첫번째 소개할 캠핑장은 바다 바로 앞에 캠핑장이 위치한 영흥도에 있는한 하와이언 캠핑장입니다.




파도소리가 들리는 영흥도 하와이언 캠핑장

하와이언 캠핑장은 작은 미술관을 방문한 듯한 착각에 빠질만큼 아름다운 캠핑장 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다가 보이는 하와이언 캠핑장





바다가 보이는 하와이언 캠핑장






바다가 보이는 하와이언 캠핑장





하와이언 캠핑장에 있는 소품은 하나하나가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것 같은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바다가 보이는 하와이언 캠핑장






귓가에.. 파도소리가 들릴 것 같지 않나요?





바다가 보이는 하와이언 캠핑장



설거지를 하는 동안에도 창문 넘어로 코발트 색상의 바다를 볼 수 있으며, 그 자체가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됩니다. 



하와이언 캠핑장을 아이들과 찾게되는 이유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갯벌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반가운 바다생물을 볼 수 있어요!



바다의 아름다운 추억을 그대로 담아두었어요!




도심에 있는 고급 카페테리아 보다도 훨씬 멋전 바다 전망의 카페테리아 라고 생각합니다!!!




 파도소리와 갯벌체험을 하고 싶을때 찾아가는 캠핑장이 영흥도 하와이언 캠핑장입니다.

   


※ 하와이언캠핑장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http://lastzone.com/541

http://lastzone.com/545

 

 


바다 전망에 시설이 좋은 씨사이드힐 캠핑장

바다 전망을 가진 두번째 캠핑장은 강화도에 위치한 씨사이드힐 캠핑장입니다.



모든 싸이트에서 바다를 볼 수 있도록 사이트가 배치되어 있는 점이 씨사이드힐 캠핑장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시설 좋기로 유명한 캠핑장인데, 독립된 샤워부스를 가지고 있으며, 헤어드라이어까지 구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안지기님들이 좋아하는 캠핑장입니다.





바다전망의 씨사이드힐 캠핑장




바다전망의 씨사이드힐 캠핑장




바다전망의 씨사이드힐 캠핑장


서울에서 한시간 남짓에 도착할 수 있는 강화도 씨사이드힐 캠핑장은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씨사이드힐 캠핑장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연못구름이 다녀본 바다전망의 캠핑장중에서 서울근교에 위치한 캠핑장중에서는 <하와이언>과 <씨사이드힐>이 괜찮았습니다. 만약 시간이 넉넉하다면 동해안이나 남해쪽 바다 전망의 캠핑장을 찾아가는 방법도 좋겠죠!

바로 앞에 바다가 펼쳐지고 갯벌체험이 가능한 하와이언 캠핑장과 갯벌체험은 힘들지만 탁트인 바다전망을 가지고 있고 좋은 시설을 갖춘 씨사이드힐 캠핑장은 아이들과 함께 찾아가도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소개해 드리는 캠핑장은 1년에 2번 정도 정기적으로 방문하게 되는 것 같고, 연못구름이 직접 다녀와보니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되어서 함께 공유합니다.

날씨가 더워지는 시기가 다가오니 3부에서는 서울근교이면서 <수영장이 있는 캠핑장>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