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

사람냄새가 좋았던 제주도 오렌지 게스트 하우스- 세계챔피언 최현미 선수를 만나다

   

안녕하세요? 연못구름입니다.

지난 겨울 제주도 <한라산 등산>을 등산하면서 방문했었던 <오렌지 게스트 하우스>를 소개합니다.

<관련리뷰 / 겨울왕국 제주도 한라산 겨울산행 / 영실코스>

http://blog.naver.com/xhojin/220583229041

 

 

한라산 산행을 마무리 하고 <산방산 탄산온천>을 다녀올 예정이였기 때문에 산방산쪽 게스트하우스를 찾아보다가 알게된 <오렌지 게스트 하우스>를 방문했어요!

 

사람냄새가 나는 곳! "왔어요?" 주인 사장님이 따뜻하게 인사합니다!

 

 

 

오렌지 게스트 하우스에 들어서면 거실에 벽면에 붙어 있는 많은 사진에서 <오렌지 게스트 하우스>의 분위기를 알수 있어요!

 

 

이런 기억들을 담아놓은 공간에서 살고 계신 <오렌지 게스트 하우스> 사장님이 은근히 부럽네요^^

 

 

 

 

이색체험이 가능한 오렌지 게스트 하우스에서는 낚시체험을 할 수 있어요!

 

오렌지 하우스의 경우, 낚시 체험이라는 이색 체험이 가능합니다. 덕분에 운이 좋은 날이면!!! 저녁 식사시간에 사장님이 직접 잡으신 해산물이 저녁식사에 올라옵니다. 

 

 

 

산행을 마치고 내려와서 좀 늦게 도착했기 때문에,벌써~ 저녁식사시간이 되었네요!

외부에서 식사를 해결하려고 고민하다가 오렌지 게스트 하우스의 바베큐 석식을 이용 하기로 결정했어요. 게스트 하우스 저녁식사에 낙지가 올라오다니^^ 운이 좋은 날인 것 같네요!

 

 

제주도 고기는 기본! 완전히 맛있어 보이죠?

 

 

 

 

게스트 하우스에서는 누가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나와서 함께 공동으로 저녁식사 준비합니다! 기본 예절이죠!

 

 

 

집에서 먹는 밥상처럼 편안한 음식으로 준비가 됩니다. 다음날 아침에도 느꼈지만 사모님의 음식솜씨는 정말 칭찬에 드리고 싶어요^^


 

 

게스트 하우스의 저녁 식사가 맞아요? 호텔보다 먹을 것이 더 맛있게 먹었던 오렌지 게스트 하우스 바베큐 식사!

 

<낙지>와 <뿔소라> 그리고 <제주도 고기>까지... 게스트 하우스의 저녁식사가 맞아요?
 

 

 


 

 

제주도의 술! 한라산! 여행 기분을 한층 더 즐겁게 만들어 주네요!  

 

 뿔소라 안주! 감사합니다!

 

 

 

특별한 만남! WBA 여자 패더급 세계 챔피온 최현미 선수를 만나다!

 

 

 

무한도전에서 무한감동을 주었던 한국 유일의 여성 세계 챔피언인 <최현미선수>도 게스트 하우스에서 힐링하고 있었습니다.

 

저녁식사 시간 내내 담소를 나누었는데... <탈북>부터 세계 챔피언이 될때까지 최현미 선수의 살아온 이야기를 들으면서 많은 생각을 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을 보냈네요!

 

 

 

 

 

 

저녁시간이 깊어지면서 사장님께서 직접 공수하신 전복의 조카쯤 되는 해산물 등장! 특식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깨알같은 작은 정성에 감동을 받게 되네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다음날 아침이 찾아오고! 바다가 보이는 오렌지 게스트 하우스의 전망입니다.
 

 

 

보통 게스트 하우스의 아침식사는 빵이 제공되는데 ...오렌지 게스트 하우스에서는 ~~ <미역국!!! 나옵니다!!!>

그동안 게스트 하우스를 여러번 이용했지만 아침으로 미역국이 나오는 게스트 하우스는 처음 경험하네요.

 시원하면서 진한 국물맛이 좋은 미역국이였습니다. 다음번에 오렌지 게스트 하우스를 방문한다면 미역국 때문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ㅎㅎ다시 말씀드리지만 사모님의 음식솜씨가 굿~~~ 입니다.
 

 

 

사람 냄새를 가득 느낄 수 있는 곳이라서 게스트하우스 곳곳에서 감사의 카드를 볼 수 있었어요!

 

 

마지막 사진은 오렌지 게스트 하우스 바로 앞에 전경입니다.

 

 

연못구름은 일년에 한번 정도 휴식을 하기 위해서 제주도를 찾고 있습니다. 그동안 여러번 게스트 하우스를 이용했지만, 게스트 하우스마다 색깔(?)이 있는 것 같네요.

지난 번에 이용했던 <슬로우시티 게스트 하우스>의 경우 외국인들이 주로 이용하면서 자유로운 분위기를 느꼈다면....

 

슬로우시티 게스트 하우스

http://lastzone.com/446

 

오누 게스트하우스의 경우 술을 마시면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게스트 하우스 였습니다.

오렌지 게스트하우스는 형-누나-삼춘-동생 처럼 사람 냄새가 가득찬 곳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낚시체험이라는 이색 체험이 가능하며, 산방산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제주도 산행 후에 방문해도 좋은 곳이 오렌지 게스트 하우스라고 생각됩니다.

 

 

다음번에 <오렌지 게스트 하우스>를 방문한다면 연못구름 사진도 거실 벽면 한쪽에서 찾아볼 수 있겠네요^^

 

 

 

<제주도 관련 리뷰>

 

 

제주도 토속 맛집! 골막국수!

http://blog.naver.com/xhojin/220574970507

 

 

 

외국인이 더 많이 찾는 슬로우시티 게스트 하우스

http://blog.naver.com/xhojin/220224706268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동일리 3024-7 | 오렌지게스트하우스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