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캠핑과 여행

이지트레블러 멀티툴 팩가방- 착한가격의 캠핑 단조팩 가방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못구름입니다.


캠핑을 하다보면, 자주 찾게되거나  쉽게 분실하게 되는 용품이 스트링, 타프팩나 텐트팩, 망치, 비너 등 작은 소품인 것 같아요! 

 

이런 캠핑 용품은 한곳에 담아놓고 사용하면 찾기도 쉽고 활용도면에서 좋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실용적인 멀티툴 가방(팩가방)있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이지트레블러 멀티툴 가방이예요.

 



 

첫인상은 스노우피크 멀티컨테이너 가방과 상당히 유사하게 느껴지네요!

두 제품과 가격차이는 5배~6배 정도 되는데, 디테일면에서는 스노우피크 제품이 좋겠지만...팩을 저장하는 가방인데.. 디테일을 조금 양보해도 될 것 같아요!​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는 멀티툴 가방은 브랜드에 따라서 1만원~ 10만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지만 고가의 제품이라고 해서 기능상 큰 차이가 없습니다.


따라서 착한 가격에 실용적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지트러블러 멀티툴 가방은 오픈마켓에서 1만5천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한 착한가격의 캠핑용품입니다.  


사이즈로 2가지인데, 연못구름은 중자 사이즈(46cm*16cm*16cm)를 구입했어요.
 

 

 

 

# 01 이지트레블러 멀티툴 컨테이너 강점

 

  


무거운 팩 등을 넣어도 가방 하단에 처짐이 발생되지 않도록 양쪽사이드 2곳, 하단1곳, 총 3개의 강화판이 포함되어 있어요!
 






강화판은 가방 내부 양쪽에 포켓처럼 생긴 벨크로를 열고 넣어주면 됩니다.
 








저가형 멀티툴 가방의 경우 강화판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보니, 무거운 단조팩 등을 넣으면 처짐현상이 발생됩니다.


하지만 이지트레블러 멀티툴 가방이라면 착한 가격이지만 강화판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소개하게 되었어요~

 







가방 중간에는 버클웨빙이 적용되어 있어서, 상부가 벌어지는 것을 한번 더 잡아줍니다.
 







강화판과 상부 버클웨빙이 적용되어 있는 점외에도 또 한가지 장점이라면..


내부 상판에는 메쉬망이 있어서 작은 캠핑용품을 수납할 수 가 있어요!
 






1만원 중반대의 제품인데, 만듬새나 사용된 부품 수준이나,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멀티툴 컨테이너 가방은 귀차니즘으로 인해서 리뷰를 하지 않으려다고 사용해 보니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라서 공유하는것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외부는 캔버스 원단을 사용해서, 디자인도 좋고, 촉감도 좋아요!

 





 

 

파라핀 PU코딩이 되어 있다보니, 생활 방수 정도는 가능합니다.

 




 


 

 

 

# 02 이지트레블러 멀티툴 가방에 얼마나 수납이 가능한가?

 

  


이지트레블러 멀티툴 중자 가방에 얼마나 수납이 가능한지 체크해 보겠습니다.


타프와 텐트에 사용하는 스트링과 40cm 단조팩 4개, 일반팩 20개, 탄성끈2개, 콜맨 망치 1개를 넣어볼께요.
 







중자 사이즈 라서 조금 작지 않을까 예상했는데, 멀티툴 가방안에 모두 들어가네요!
 






가방에 수납을 많이 하더라도 중간에 버클웨딩이 적용되어 있다보니, 상부가 벌어지는 현상을 막아줍니다.


착한 가격에 만족도가 높아서 잘 만들었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가방손잡이의 길이도 적당하고, 파지감도 좋아요!

 



 


 



가방 양쪽에 2개의 손잡이가 더 있기 때문에, 자동차 트렁크에서 꺼내기도 좋은 것 같아요.
 






 

# 01 이지트레블러 멀티툴 컨테이너 요약

 

 



1. 캔버스 원단으로 만들어서, 내구성이 강하고 질감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요! 


2. 3개의 강화판이 제공되어서 가방이 처지는 현상을 막아줘요!


3. 가방 내부 중앙에 버클웨빙이 제공되어서, 가방 상부가 벌어지는 현상을 막아줘요!


4. 가방 내부 상판에 메쉬망 수납포켓이 제공되어서, 비너 등의 작은 용품을 수납할 수가 있어요!



이지트레블러 멀티툴 가방은, 1만원 중반대에 실용적이면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기 때문에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