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편한 터치식 대신... 다시 물리 버튼 만든다!
반면에 물리적인 버튼이 최소화된 실내는 확실히 깔끔하게 잘 정리정돈된 느낌을 받게되죠!
인터뷰 내용을 살펴보면, HDNA 하학수 미국 부사장과 중앙일보 인터뷰에서 " 우리는 통합형 인포테인먼트 화면을 추가하면서 터치스크린 기반 컨트롤을 제공했지만, 미국 소비자는 이를 선호하지 않는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자동차가 움직이기 시작하면 도로의 사정에 따라서 울퉁불퉁한 길을 지나게 되는데, 터치스크린 기반의 스위치를 찾는 것이 불편할뿐만 아니라 찾는데 시간이 걸리며, 운전중에 시선을 분산시키기 때문에 불편하다는 것이구요!
물리적인 버튼 방식은 단순히 손을 뻗으면 시선을 이탈하지 않고도 대부분 조작이 가능하죠? 특히 물리방식이라면 볼륨이나 온도를 조작할때 원형다이얼을 좌우로 돌리거나 토글 방식이라면 위와 아래로 조작하게 되고, 버튼 방식이라면 누르면 되기 때문에 운전중에 시선을 떼지 않는 점이 안전에도 한층 중요하죠!
영상으로 세부적인 정보를 편하게 만나보세요!
신차정보 연못구름
단순한 "감"이 아닌 정확한 수치자료를 통해서 비교 분석 자료를 제시하는 연못구름입니다! 신차정보, 자동차 핫이슈 등으로 객관적으로 전달해 드립니다.
www.youtube.com
반응형
'신차, 그것이 알고 싶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랑 콜레오스 가솔린 4륜 실물! 먼저 만나봤습니다. 하이브리드와 차이점! (0) | 2024.12.02 |
---|---|
1부! 팰리세이드 롤링 불만! 멀미까지 쉽게 해결! 하체 이것만 교체하면 됩니다. 싼타페 쏘렌토 역시 간단히 해결됩니다. #하체개선 #더모스트 #고민수반장 (0) | 2024.12.02 |
신형 팰리세이드! 9인승 하이브리드 예상 가격대! 공식 단산! 컨버전 없어요! #9인승 #palisade #hybrid #hyundai (26) | 2024.11.14 |
국내 출시되면 카니발 끝장! 지커 믹스 컨셉트가 아닌 양산차입니다! (3) | 2024.11.14 |
픽업트럭 대전! 타스만 VS 렉스턴 VS 콜로라도 실물로 비교해 보세요! (4) | 2024.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