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에 테스트가 진행된 내용이 업데이트가 되어서 확인해 보니, 측면 충돌테스트에 오리지널 테스트는 기존 테스트 기준으로 G 등급 받았고, 배리어의 무게와 속도가 증가된 새로운 기준의 테스트가 업데이트 테이트이죠? 여기서 A 등급을 받았습니다.
래치 이지 오브 유즈는 카시트가 충돌시 크게 움직이지 않는지 테스트하는 항목으로 이 항목도 기존에 A 였는데 최근에도 A 인점을 본다면 빠르게 개선해 줘서 G등급이 되면 좋겠지만, 안전에는 전반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랑 꼴레오스의 원작인 싱유에L은 충돌테스트에서 어떤 평가를 받았을까요?
영상으로 정확한 정보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중국에도 충돌 테스트 평가 기관인 C-NCAP이 있죠? 국내에서 중국 자동차 하면 여전히 불신을 가지고 있는데.. 중국 현지인도 안전 부분은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에 출시되는 중국차는 글로벌 유수 브랜드의 차량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수준으로 안전성이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동일한 2021년식이 IIHS는 세이프티 픽 등급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중국 C-NCAP과 IIHS가 다른 충돌 테스트 시험 기관이라서 평가 항목에 차이가 있지만, 동일한 차량을 평가를 근거로 가늠해 본다면 그랑 꼴레오스의 원판인 싱유에L도 충돌 테스트 결과에 있어서 믿을만한 안전성을 확보했다고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그랑 꼴레오스 시승장에서 현장 관계자 분께 그랑 꼴레오스의 충돌 테스트 결과를 저도 물어봤는데 제가 듣기에는 KNCAP에서 1등급이 예상된다고 했습니다.이건 조금 지나면 정식 결과가 나오겠죠? 공개 후 한번 더 영상으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승 후 신선한 충격을 받았던 그랑 꼴레오스의 무스 테스트(회피기동테스트)를 보면서 이번 영상을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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