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산삼쌀! 보고바이오! : 네이버 블로그

반응형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산삼쌀! 보고바이오! 

 

사진, 글 연못구름



 

안녕하세요? 연못구름입니다. 결혼을 하고 아이들을 키우면서 건강의 중요성은 절실하게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건강해야 즐겁게 지낼 수 있고 즐겁게 지내야 행복하기 때문인 것 같네요!


특히 바쁜 시간을 보내면서 긍정적인 사고를 할 수 있는데 건강은 정말 중요한 밑바탕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소에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면역력 유지를 위한 비타민과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간을 보호하기 위한 밀크시슬과 오메가 4가지를 매일 챙겨서 먹고 있습니다.    
 

하지만 약으로 먹는 것보다는 식품으로 먹는 것이 좋다는 것은 알지만 쉽게 챙겨 먹기가 힘들었는데, 지난 추석에 산삼 쌀을 선물로 받아서 산삼 쌀을 먹어보면서 느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150년 이상된 산삼을 조직 배양한 산삼배양근 엑기스를 이용하여 만든 산삼 쌀이라고 합니다. 100년 정도된 산삼의 가격이 3억을 호가한다고 하니 귀한 제품을 선물 받은 것 같네요.





산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이 홍삼보다 높다고 하니, 선물 주신 분께 감사한 생각을 하게 되네요^^ 이 자리를 빌려서 마음을 전달합니다."감사합니다!"






현미쌀에 산삼 배양근을 주입한 제품인데, 다른 기능성 쌀은 시중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제품의 경우 쌀 표면에 코팅하는 방식이라서 쌀을 씻게 되면 귀한 성분이 물과 함께 사라지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귀한 것인데, 물로 씻겨나가면 너무 아쉽죠? 그런 이유 때문에 씻은 물을 버리지 않고 밥을 할 때 함께 넣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산삼 쌀은 쌀 내부에 삼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넣어서 쌀을 씻는 과정에서 영양성분 탈락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중요한 부분이죠!






제품을 개봉하면 산삼 쌀을 볼 수 있는데 바로 현미쌀입니다. 이 현미쌀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고가의 철원 현미쌀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손바닥에 올려보니 일반적인 현미쌀과 유사한 것 같네요!




쌀과 비교해보니 색상으로 차이점을 알 수 있습니다.




캡슐 병에는 100g의 산삼 쌀이 들어있는데, 4인 가족 기준으로 25~30g 정도 혼합해 주면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이미 깨끗하게 씻은 현미에 산삼배양근 엑기스를 주입한 것이기 때문에 따로 씻을 필요는 없다고 하네요. 대신 현미의 식감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물에 약간 불린다음 밥을 지으시면 좋을 듯 하네요. 물론 산삼쌀을 불리때 사용한 물은 아까우니까 함께 넣어 주세요.




평소에 먹는 쌀과 혼합해 줍니다. 







밥이 완성되었는데, 잡곡밥과 동일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차이점은 밥솥을 열면 산삼 향기가 느껴지는데, 건강한 느낌까지 받게 되는 것 같네요^^ 




밥을 할 때 잡곡을 먹는 것처럼 같이 넣어주면 되니, 편리해서 좋은 것 같네요! 




산삼이 들어가면 어떤 맛일까요? 마치 한약재를 넣을 것처럼 부담스러울까봐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향긋한 산삼 냄새 외에는 평소에 먹는 쌀밥과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현미쌀이 들어가면서 식감이 조금 더 좋다고 할까요?




소중한 건강을 챙기는데 자연식품만큼 좋은 것은 없을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내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평소에 챙겨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산삼의 효과는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좋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피로 회복뿐만 아니라 항암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지구상에 산삼을 뛰어넘는 식품이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하지만 몸에 좋은 것을 알지만 산삼을 직접 먹기에는 금수저가 아닌 이상 현실에서 힘들다고 생각하는데, 적당한 비용에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챙겨 먹는 습관은 좋은 것 같습니다.  





산삼의 효과인데, 건강 관리를 위해서 애용하게 되는 수삼이나 홈상과 비교해보면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꾸준하게 먹어봐야 효과를 알겠지만, 비타민은 10년 정도 먹어보니 면역력이 개선된 것인지, 일 년에 2번 정도 감기에 걸려서 고생했던 것이 없어지고, 감기가 걸려도 하루 이틀만 고생하면 쉽게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산삼 쌀도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서 꾸준하게 먹어봐야 할 것 같네요!





보고바이오 산삼 쌀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bogobio/products/4674720045


세상에서 건강보다 귀하고 중요한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건강이 최고입니다! 건강하길 바랍니다^^


# 해당 콘텐츠는 선물로 받고, 직접먹어보고, 건강을 중시하는 입장에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작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