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네시스 G90 쿠페! 엑스 그란 쿠페&컨버터블 실물!


영상 보다도 실물이 훨씬 멋지구요! 기대해 되시면 꼭 한번 보세요!
먼저 앞에 있는 차량에 엑스 그란 쿠페와 그리고 뒤에 루프가 열리는 엑스 그란 컨버터블입니다.
제네시스 브랜드가 역동적인 우아함을 컨셉이라고 하는데... 그건 어쩌면 엑스 그란 쿠페와 엑스 그란 컨버터블이 공개되지 전에 일이 아닐까요?
정말 놀랐습니다. 디자인 자세히 볼게요!
먼저 전면부는
전면부에는 두 줄 헤드램프와 크레스트 그릴이 재해석되면서 G90과 비슷하면서도 또 자세히 보면 많이 다릅니다.
분명히 비슷한데... 자세히 보면 보닛과 그릴이 완전히 다릅니다. G90의 그릴은 보닛위를 침범한 하트에 가까운 디자인이죠?
부드러운 인상을 자아내지만 쿠페 콘셉트는 완전히 다릅니다.

자세히 보니, 완전히 다른.. 사실상 전체의 디자인을 한층 미래적인 디자인으로 바꾼 차량이죠?
한편으로 무섭네요! 틀은 G90이기 때문에 제네시스가 마음만 먹으면 이건 양산화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측면부에 완성도를 높이는 휠 디자인은 감탄스럽습니다.
5스포크 휠은 이중으로 겹쳐있는 2레이어 디자인으로 기존 크레스크 그릴의 2줄이 이제는 휠까지 2 레이어드 디자인으로 달라졌으며 간결하지만 몰입되는 디자인은 어떤 각도에서 보더라도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대단하죠?
엑스 그란 쿠페의 색상은 지중해의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컬러라고 하는데 이런 색상은 국내 브랜드의 차량에서 상상하기 힘들었죠?
진짜 이런 색상의 차량들을 만나볼 수 있겠네요! 참고로 최근 GV60 페이스리프트 발표장에서 마린 블루 실내 색상을 보여드리면서
이런 색상은 프라다 콜라보가 아니면 힘든데.. 양산차로 나왔다고 알려드렸습니다.
제네시스가 과감하게 움직이네요!


머플러 디자인이 기존에는 범퍼 하단에 위치했습니다. 이게 너무나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쿠페는 범퍼 중간에 머플러를 위치했으며, 번호판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매끈한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디자인을 해놓으니.. G90의 다음세대 처럼 보이구요!
기존 럭셔리 브랜드의 차량과 비교해도 봐도 부족함이 아닌 오히려 뛰어넘는 것 같네요! 놀랍습니다.
주유구의 위치는 기존 보다 상향되었는데.. 차량이 그만큼 낮아진 것으로 예상되며, 어쩌면 이 차량은 단순한 컨셉트가 아닌
실제 주행이 가능한 차량이 아닐까? 예상해 봅니다.
이러다가 진짜 움직이는 차량을 선보이는 것이 아닐까요?







제네시스의 발전 속도가 눈에 보일 정도로 놀라운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단순한 "감"이 아닌 정확한 수치자료를 통해서 비교 분석 자료를 제시하는 연못구름입니다! 신차정보, 자동차 핫이슈 등으로 객관적으로 전달해 드립니다.
www.youtube.com